본문으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메뉴로 바로가기

안내배너
오늘은 열지않기 닫기
뉴스&이벤트
뉴스&공지

뉴스&공지

루비스의 소식을 빠르게 전합니다.
새로운 LED 진료등 ‘루비스 C600’
작성정보
admin /2022-07-28 11:01:37
조회
478
새로운 LED 진료등 ‘루비스 C600’

|덴티스, 편의성과 심미성 앞세워 개원가 시선 사로잡아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달 출시한 ‘루비스 C600’이 편의성과 심미성을 모두 갖춘 진료등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개원가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루비스 C600’은 덴티스뿐 아니라 B2B 모델을 포함하는 만큼, 다양한 유니트체어에 결합해도 잘 어울릴 수 있도록 고안된 것이 특징이다.

 

덴탈 환경에 적합한 5,000K 단일 색 온도이며, 시술 케이스에 따라 한 번의 터치로 레진모드와 덴탈모드 등을 선택할 수 있다. 레진모드 선택 시 2개의 렌즈 전용 광학모듈이 구현되며 경화속도를 늦추는 조사환경으로 변모한다. 또한 후면의 다이얼로 미세한 조도조절이 가능하며, 조도값은 최소 5,000에서 최대 5만lux까지 조절할 수 있다. 모션센서도 탑재해 터치 없이 온/오프 제어가 가능하다. 이를 통해 교차감염 등을 예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루비스 C600’은 160㎜ × 90㎜에 이르는 타원형의 광학 패턴 사이즈로 진료에 적합한 환경을 조성한다. 리플렉터와 쉴드 타입이 합쳐진 하이브리드 광학설계로 여러 개의 반사면이 미세한 각으로 형성된다. 덕분에 패턴의 색분리 현상이 없어 균일한 조사환경을 구현하며, 빛의 패턴을 선명하게 나타내 진료의 집중도를 높여준다.

 

치과 LED 진료등으로는 드물게 무영기술도 접목했다. 8개의 렌즈와 하이브리드 광학계가 무영효과를 구현해 그림자를 최소화시켰다. 이외에도 연색성, 색온도 등 기본 기능 또한 보다 강화됐으며, 간편한 분리와 장착이 가능한 버튼 방식의 핸들로 변경해 멸균소독도 가능해졌다.

 

술자와 환자의 안전을 고려한 ‘루비스 C600’의 디자인도 눈에 띈다. 기존 모델의 단점을 보완한 Dental Arm 디자인을 ‘루비스 C600’에 적용, 안전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으로 치과 인테리어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덴티스 관계자는 “현재 ‘루비스’는 다양한 라인업으로 독보적인 포트폴리오를 완성하며 치과계와 의료계를 넘나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치과와 의료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목록
다음글 다음글 덴티스 ‘Luvis’ 상반기 누적판매 6000대 돌파 2022-08-23
이전글 이전글 덴티스, ‘루비스’ 전국 대리점 워크숍 2022-06-16